문화

‘미스터트롯3’ 포항 콘서트 성황… 팬들의 열기, 무더위도 녹였다

전국 팬과 지역 시민이 하나 된 무대, 해외 투어와 앵콜 공연까지 이어진다

전국 팬·시민 어우러진 대규모 공연
지난 17일 포항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미스터트롯3’ 포항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공연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팬들과 포항 지역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2시간 동안 진행된 공연은 관객들에게 큰 기쁨과 감동을 선사했다.

▲ 미스터트롯3 포항콘서트 현장 최재명을 응원하는 팬들 ⓒ 매일문화

무더위도 잊은 뜨거운 응원전

콘서트장 인근에는 TOP7 멤버들의 팬부스가 설치돼, 가수들을 향한 열띤 응원 열기가 이어졌다.

한 시민은 오후 1시 공연 관람 후, 마지막 공연이 끝나고 가수들의 퇴근길을 보기 위해 무려 6시간을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 미스터트롯3 포항콘서트 현장 손빈아를 응원하는 팬들 ⓒ 매일문화

 

▲ 미스터트롯3 포항콘서트 현장 남승민을 응원하는 팬들 ⓒ 매일문화

또 교직에서 퇴직한 뒤 새로운 일을 시작했다는 한 시민은 “남편과 아이들이 열렬히 응원해주며, 딸이 직접 콘서트 예매까지 해주었다”며 “가수들의 무대가 나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됐다”고 전했다.

▲ 미스터트롯3 포항콘서트 현장 김용빈을 응원하는 팬들 ⓒ 매일문화

해외 무대 이어 국내 앵콜 공연까지
한편 ‘미스터트롯3’ 멤버들은 오는 8월 23일부터 29일까지 미국과 멕시코에서 해외 공연을 펼친다.

8월 23일과 24일에는 남가주에서 특별 공연을, 25일부터 29일까지는 미국 크루즈 선상에서 갈라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9월 6일에는 고양시 킨텍스에서의 대규모 공연이, 9월 20일부터 21일까지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의 앵콜 공연이 예고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Related Articles

댓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